\n
English | Chineses | japanese

문재인 아바타 문정인 이런 망할자식이..
최고관리자 18-02-28 17:01


"주한미군 나가라하면 나가야"

 


전시작전권 주면 미군에 총질?


 

한미합의 일방적으로 깰수없다


  



Inbox
xImage result for 문재인 문정인 친척

By Richard Ahn




문정인은 빨갱이 머리에 가득한 사이비 공산당 학자


주한미군은 문재인 대통령이 나가라하면 나가야 된다

문정인 대통령 통일외교안보 특별보좌관의 이적성 발언이 정치쟁점이 되고있다.

문 특보는 북한이 주장하는 주한미군철수와 맥을 같이하고있다.

문재인 정권이 반미친북 주사파라는 여론이 거칠게 일어나고있는 가운데 문 특보는 미북대화가 잇슈가 된 싯점에서 주한미군의 위상을 심대하게 그릇치게 하는 발언을 하여 문재인 아바타라는 그의 생각이 문정권과 일맥 상통하고 있는지 의구심을 자아내게 하고있다.

천안함 폭침 주범에게 남한방문을 허락한 문재인 대통령은 북한이 미북대화 의사를 표명했다면서 중국부총리에게 미국이 문턱을 낮추어야 한다고 우회적으로 트럼프 대북압박정책을 비판했다.


문씨는 27일(현지시각) 전시작전통제권 전환 문제와 관련해 “대한민국 대통령은 군사주권을 갖고 있다. 대통령이 주한미군에게 나가라고 하면 나가야 한다”고 말했다.

이날 민주평화통일자문회의 워싱턴협의회가 주관한 평화공감포럼 강연에서 “전작권이 없다는 게 군사주권이 없다는 건 아니다”며 이같이 말했다.

북한은 미국의 최대 압박 전략을 핵무기 폐기를 위한 도구로 보는 게 아니라 체제를 전복·붕괴하려는 적대 행위로 본다”며 “미국은 북한 문제를 다루기 위해 우선순위를 분명히 해야 한다. 미국은 핵 문제에 모든 걸 집중하고 민주주의와 인권 등은 부차적으로 해야 한다”고 주장했다.

문재인 대통령에 대해서는 “살얼음판을 딛는 심정일 것”이라며 “‘최대 압박(Maximum Pressure)’에서 ‘최대 신중’(Maximum Prudence)’으로 가면서 모든것을 조심하고 있다”고 말했다.

문 특보는 “미국의 군사행동을 저지할 다자협의 체제를 만들어가야 하는데 (군사행동을 막을) 최선의 방법은 미북수교”라며 “미북이 특정한 합의를 맺고 6자의 틀 안에서 이를 다진다면 미국이 일방적 행동을 하기 어려울 것”이라고 말했다.

이어 “한·미연합군사훈련이 4월 첫 주에 재개될 것으로 알고 있다”며 “군사훈련이 시작되기 전에 미·북 회담이 재개되길 바란다. 또 4월 이후 한미연합 군사훈련과 관련해 북한이 어떻게 나올 것인지, 이를 어떻게 극복할지가 과제”라고 말했다.


문정인 특보 빨갱이 이적발언으로 규정


한국당,누가 이런자를 특보로 임용했나




한국에 전시작전권 주면 미군에 총을 쏠것?
 



양국 합의에 따라 주둔하기 때문에 일방적으로 나가라 못해,문재인이 그런짓하면 엄청난 불이익받아

문 특보의 ‘대통령이 주한미군에게 나가라고 하면 나가야 한다’는 발언은 무식한 말이다.

한미합의에 따라 주준하기 때문에 일방적으로 나가라고 하면 미국은 엄청난 손해배상을 청구하고 자칫 남한땅을 내 놓아야 한다.

외교소식통은 “양국의 합의로 주한미군이 주둔하고 있기 때문에 일방이 파기하겠다고 하면 철수를 해야겠지만, 그렇게 되면 미군은 저절로 나가지 않고 응분의 손해를 청구할수 있다.겠느냐”며 “당연히 그 과정에서 양국간 협의가 필요하다”고 말했다.

군 소식통은 “현재 전시작전권은 미군 측에 있다”면서 “철수 전에 이 문제부터 해결해야 한다. 현 상황에선 대통령이 나가라고 한다고 해서 나갈 순 없다”고 말했다.

자유한국당은 문 특보의 발언을 향해 ‘무책임한 발언’이라고 강하게 비판했다. 신보라 자유한국당 원내대변인은 “(문 특보의 발언은)한반도의 안보가 이렇게 엄중한 시기에 정말이지 책임지지도 못할 무책임한 발언”이라며 “대통령이 ‘주한미군 철수하고 나가라’라고 하는 순간 70년 동안 지켜온 한미동맹은 깨어질 것이고 미국은 한국 안보와 경제에서 손을 뗄 것”이라고 밝혔다.

신 원내대변인은 이어 “군사주권이 대통령에 있다는 몰상식이
놀랍다”며 “주권의 최종 결정권이 국민에 있다는 게 촛불 기간 내내 광화문 광장에 울려 퍼졌는데 그걸 몰랐다니 어리석거나 귀가 막힌 학자라고 밖에 할 수 없다”고 했다.

그러면서 “학자라는 사람이 그렇게 얄팍한 친북 내재적 인식에 허우적거리다니 놀라울 뿐”이라며 “문 특보는 개인적 의견인지 문재인 대통령과의 합의된 의견인지 확실히 밝히기 바란다”고 덧붙였다

TVtrump 국제방송



Total 1,353
1353 이해찬은 한번물면 놓지않는 "핏불"테리어 최고관리자 10-09
1352 해발 4000피트 아구앙가에 게르마늄 유황 생명수가... 최고관리자 04-25
1351 기적의 게르마늄 유황샘물 아구아스프링스 장수온천 최고관리자 04-25
1350 연방의원 도전 한인 공화당 영김 고전 최고관리자 10-08
1349 종전선언 주장 문재인 꼼수 밍신살 최고관리자 10-02
1348 리용호,일방적 핵 해제 안 하겠다 그러면 죽는다 최고관리자 09-29
1347 사법 노략질 혐의 양승태 전 대법원장 개망신살 최고관리자 09-30
1346 로버트 에이브럼스 신임 주한 미군사령관 내정 최고관리자 09-16
1345 종전선언 다그치면 트럼프 화 낼것 최고관리자 09-21
1344 문재인,비핵화 시간표 딜 미국에 넘겨 최고관리자 09-17
1343 샛별 아이비 리거 "올린" 공과 대학교 최고관리자 09-09
1342 명문 하버드대 세계 1위 차지 최고관리자 09-07
1341 트럼프,매케인 장례식 불참 이유 있었다 최고관리자 09-03
1340 트럼프,"매케인 추모성명 싫다 최고관리자 08-27
1339 Trump, McCain was absent for funeral 최고관리자 09-03
 1  2  3  4  5  6  7  8  9  10    
Copyrights reserved by Americantown University Mediatech, 2007 Email: yankeetimes@gmail.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