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
English | Chineses | japanese

트럼프 미디어 동맹,가짜뉴스 몰아내기 전선 구축
최고관리자 18-04-11 00:12


가짜소설 거짓취재원 증거조작



미국민들 77% 주류언론 불신



트럼프트윗 5000만명 팔로워
   

 




그들은 가짜 소설가다.취재원을 거짓으로 만들어낸다. 그들은 너무나 나쁘고 너무 가짜며 너무 지어낸다.의도적이다.

특정인 정치인 대통령을 의도적으로 조지기위해 가짜를 만들고 가짜 증거를 조작한다.

아주악의적이다.기자아니고 쓰레기들이다.

바른글 바른말 양키타임스 국제방송 스마트폰 아이폰 앱으로 보세요


도널드 트럼프 대통령은 가짜를 만드는 언론사와 기자를 끔찍한 놈들로 표현하고 상종조차 싫어한다.

만나봐야 가짜를 만들어 져희들 입맛대로 두들겨 패기때문이다.

미국에서 취재원에 접근이 거의 안되는 한국특파원들은 이런류 가짜뉴스를 배껴 유포하면서 일컬어 주류언론의 보도를 내세운다.


가짜뉴스 퍼나르는 기자는 쓰레기



취재원 접근 못하고 확인없이 베껴

 

도널드 트럼프 대통령은 지난 6일 뉴욕 WABC 라디오방송과 인터뷰에서 자신을 취재하는 백악관 출입 기자들을 싸잡아 맹렬히 비난했다.

끔찍한 거짓말에 증오를 퍼부었다.

트럼프는 인터넷이 없었으면 이처럼 가짜뉴스 언론들과 싸울수 없었을 것이다.

인터넷 미디어는 종이신문 종래 아날로그 방송미디어 전파력을 수백배  앞찌른다.

1인이 운영하는 트럼프 대통령의 트윗은 약 5000만명의 팔로워가 있다.

워싱턴포스트 뉴욕타임스 CNN 등 한국 기자들이 주류언론이라고 치켜세우는 언론들의 발행 부수와 시청률을 훨씬 앞찌른다.

종이신문 20만부 안팎 50만부도 못 찍는 신문과는 상대가 안되는 인터넷 총아 트럼프 트윗이 가짜뉴스를 제압하기 때문이다.

트럼프 대통령의 가짜뉴스와 전쟁은 점점 거세지고 또 집요해지고 있다.

전국 지상파 TV 네트워크 CBS.NBC.ABC 케이블 뉴스채널인 CNN 그리고 뉴욕타임스(NYT) 워싱턴포스트(WP)에 대한 공격 수위는 갈수록 높아지고 있다.

트럼프 최대무기는 트위터 혼자서 싸우고있다


TVtrump Paxtrump 4개국어 전파 양키타임스   


트럼프의 무기는 1인 미디어인 개인 트위터(@realDonaldTrump)다.

팔로워수가 5000만명을 돌파했다.매일 늘고있다.

실시간 전파력으로만 따지면 지난해 미국의 지상파 및 케이블 전국방송 상위 22개사의 프라임타임 평균 시청자 수를 합친 것과 맞먹는다.

트럼프 트윗의 위력은 "아마존이 우체국을 '배달 소년'으로 활용해 미국에 엄청난 손해를 끼치고 있다"고 공격해 며칠새 시가총액 600억 달러를 사라지게 한 걸로 입증됐다.

워싱턴포스트가 끈질기게 트럼프에 대한 비판 보도를 이어가자 WP의 소유주인 제프 베저스가 최고경영자(CEO)인 아마존 때리기를 통해 쉬언하게 간접 보복을 한 것이다.

트럼프의 가짜뉴스 제조 언론사 모기업 때리기는 처음이 아니다.

지난해 11월 '반트럼프'로 낙인찍힌 CNN의 모기업 타임워너를 상대로 법무부가 "반독점법에 따라 AT&T와 합병하려면 CNN을 별도 매각해야 한다"며 제동을 걸었다.

또 10월엔 NBC의 모기업 컴캐스트에 "가짜뉴스 NBC의 연방통신위원회(FCC) 방송면허 갱신에 이의를 제기하겠다"고 위협하기도 했다.

 


종이신문 구독자 급감 경영난



기자들 줄줄이 직장떠나 먹고살길 찿아 



트럼프 트위터 동맹 만들어 대리전쟁

미전역 193개 지방방송국 614개 채널 가짜뉴스 맛상대

언론의 정의와 자존심 지키기위해 자발적으로 나섰다   
 
트럼프가 닉슨보다 영리한 건 혼자 싸우지 않고 동맹을 만들어 대리전을 치르게 한다는 점이다.

미 전역에 193개 지방 방송국 614개 채널을 보유한 지역 민방 공룡인 싱클레어방송그룹(SBG)이다. SBG는 지난달 말 모든 뉴스채널 앵커들이 똑같은 문장의 원고를 읽는 선전영상을 촬영해 내보냈다.

"미국에 만연한 무책임하고 일방적인 뉴스 보도의 경향을 우려한다.

일부 언론은 개인적 편향과 의제를 밀어붙이고 사람들의 생각을 통제하는 데 이는 민주주의에 극히 위험하다"는 내용으로 주류 미디어를 겨냥한 비판이었다.

SBG가 트럼프 미디어로 적극 변신한 이유는 42개 방송국을 소유한 트리뷴 미디어와 합병을 추진하고 있기 때문이다.

폭스뉴스의 앵커 진용은 '제2의 백악관'으로 불릴 만큼 비공식 참모 역할까지 한다.

폭스가 보도하면 트럼프는 트윗이나 정책을 발표하고 다시 폭스가 칭찬하는 식의 일사불란한 팀워크를 보여준다.

지난 1일 일요일 폭스&프랜즈가 "일군의 중미 난민 행렬이 멕시코를 통해 미 국경으로 북상하고 있다"고 보도했다.

그러자 트럼프 대통령이 곧바로 "상황이 더욱 위험해지고 있다.

난민 행렬이 다가오고 있다"며 의회에 강력한 이민법 통과를 촉구했다. 결국 4일 매년 연례행사처럼 있어온 난민 행진을 '국가적 위기'로 규정한뒤 연방 방위군을 투입하는 행정각서에 서명까지 했다.

존 볼턴 백악관 국가안보보좌관과 메르세데스 슐랩 전략커뮤니케이션 국장 헤더 노어트 국무부 대변인 토니 사예그 재무부 대변인이 폭스뉴스 출신이다.

현직 앵커인 지닌 피로 숀 해너티 로라 잉그러햄도 트럼프 대통령과 자주 만나거나 전화통화를 하며 비공식 자문역할을 하고 있다.

폭스뉴스 '제2 백악관' 반트럼프 가짜언론 취재원 접근 불허    

트럼프 대통령이 '가짜 뉴스' 공세는 최소한 주류 언론의 이미지를 깎아내리는 데 성공하고 있는 것으로 나타났다.

몬머스대학이 지난주 공개한 여론조사에서 31% 응답자는 "전통적인 주요 TV와 신문이 자주 가짜 뉴스를 보도한다"고 응답했고 46%는 "가끔 그런다"고 답했다. 국민 77%가 주류 언론이 가짜 뉴스를 보도한다고 믿는 셈이다.

가짜 뉴스에 대한 정의도 바뀌었다. 응답자의 65%는 가짜 뉴스의 개념이 어떤 뉴스를 보도할지 선택하는 편집권한에도 적용된다고 답했다. 팩트가 명백히 틀린 기사를 가짜 뉴스라고 응답한 이는 25%에 불과했다.

트럼프측 주장대로 주류 미디어의 보도 성향을 가짜 뉴스라고 국민 다수가 생각한다는 뜻이다.

취임 16개월째인 트럼프 대통령이 반트럼프 전선에 선 주류 미디어와의 미디어 전쟁에서 승리자라는 평가가 나오는 이유다.

Yankeetimes  NewyorkTV  4/10/18

Total 2,170
2170 텐트 노숙자 셀터 놓고 LA 한인단체들 갈등양상 최고관리자 05-19
2169 La 홈리스 셸터 반대 한인들 자중필요 최고관리자 05-11
2168 시늉만 내는 북핵폐기 철저히 배격 최고관리자 05-01
2167 유엔에 북핵 폐기 유엔 감시 기구설치 필요 최고관리자 05-13
2166 트럼프~김정은 회담에 시진핑 끼어들 일 아닌데.. 최고관리자 05-11
2165 지나 해스팰 CIA국장 청문회 정면 돌파하기로 최고관리자 05-07
2164 주한미군철수 논의 시기상조 / 워싱턴 칼럼 최고관리자 05-03
2163 파산지적전 김정은 ICBM 쏘아올릴 자금이 없다 최고관리자 04-23
2162 JP,문재인 김정은 끌여드려 주한미군 제발로 나가게 ? 최고관리자 04-23
2161 여론조작 댓글 김경수 드루킹 특검으로 간다 최고관리자 04-20
2160 트럼프 지지률 상승 곡선 최고관리자 04-16
2159 트럼프 미디어 동맹,가짜뉴스 몰아내기 전선 구축 최고관리자 04-11
2158 트럼프,문재인에 경고 전쟁나면 FTA 필요없다 최고관리자 03-30
2157 트럼프,"미북회담 나오기 전 미사일 없애라" 최고관리자 03-24
2156 문재인 좌파정부 신종 블랙리스트 활개 최고관리자 03-23
 1  2  3  4  5  6  7  8  9  10    
Copyrights reserved by Americantown University Mediatech, 2007 Email: yankeetimes@gmail.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