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
English | Chineses | japanese

문재인,비핵화 시간표 못 받아내
최고관리자 18-09-18 20:34


김정은,종전선언해야 핵 포기 




문재인에,트럼프에 전 하거라

 

 

 


핵가진 김정은 앞에서 초라했던 문재인 몰골   





문재인 대통령은 김정은 위원장으로 부터 파격적인 환대를 받았지만 비핵화 신고와 시간표를 받아내는데  실패했다.

 

오히려 김정은 위원장은 비핵화를 실현할려면 종전선언부터 해야 한다고 강조,이같은 북한의 입장을 미국측에 전하라고 문대통령에게 명령했다.


남북 평화 남북지도자 공동 연출은 "문재인 패"로 끝났다.문재인은 김정은에게 비핵화언제 끝내겠는가 란 말 한마듸도 꺼내지 못했다.


김정은에 대한 이미지 검색결과


TVtrump NEWS  국제방송


 듣기 www.usradiostar.com


김위원장은 북-미 관계 개선을 위해 문 대통령이 기울인 노력에 다시 한번 사의를 표한다면서 .하지만 앞으로 조미(북-미) 사이에도 계속 진전된 결과가 나올 수 있겠다고 생각했는데…”라면서 종전선언이 먼저 이행되어야 한다고 거듭강조했다.


미북회담이 교착상태에 빠진 상태에서 도널드 트럼프 대통령이 종전선언 또는 이를 논의하기 위한 테이블에 나와 줄 것을 설득해 달라고 문대통령에게 요구했다.


그러면서 김정은은 올해 세 번째 열린 남북 정상회담에서도 비핵화에 대해선 공개적으로 언급하지 않았다.

김정은은 회담 모두 발언에서 “문 대통령이 역사적인 조미 대화, 조미 수뇌상봉(싱가포르 북-미 정상회담)의 불씨를 찾아내 잘 키워줬다”고 말했다.

김위원장의 이같은 당당한 태도에 비핵화에 대한 말은 한마듸도 못하고 상투적인 화답을 했다.


새로운 시대를 열고자 하는 김 위원장의 결단에 사의를 표한다”며 “우리가 지고 있고 져야 할 무게를 절감하고 무거운 책임감을 느낀다. 전 세계에게 평화와 번영의 결실을 보여줬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김정은은 이날 오후 만찬 환영사에서 트럼프 행정부의 대북제재를 우회적으로 비판,“우리의 전진 도상에는 여전히 많은 난관이 기다리고 있고 역풍도 만만치 않을 것이다. 그러나 북과 남이 서로 손을 맞잡고 뜻과 힘을 합쳐 좌고우면하지 않고 앞으로 나갈 때 길은 열릴 것”이라고 말했다. 

문 대통령은 방명록에 ‘평화와 번영으로 겨레의 마음은 하나’라고 썼다. 


상투적인 정치용어로 화답한것이다, 

 


 9월 남북정상 합의문

 

 

 

 1. 남과 북은 비무장지대를 비롯한 대치지역에서의 군사적 적대관계 종식을 한반도 전 지역에서의 실질적인 전쟁위험 제거와 근본적인 적대관계 해소로 이어나가기로 하였다.

① 남과 북은 이번 평양정상회담을 계기로 체결한 ‘판문점선언 군사분야 이행합의서’를 평양공동선언의 부속합의서로 채택하고 이를 철저히 준수하고 성실히 이행하며, 한반도를 항구적인 평화지대로 만들기 위한 실천적 조치들을 적극 취해나가기로 하였다.

② 남과 북은 남북군사공동위원회를 조속히 가동하여 군사분야 합의서의 이행실태를 점검하고 우발적 무력충돌 방지를 위한 상시적 소통과 긴밀한 협의를 진행하기로 하였다.

2. 남과 북은 상호호혜와 공리공영의 바탕위에서 교류와 협력을 더욱 증대시키고, 민족경제를 균형적으로 발전시키기 위한 실질적인 대책들을 강구해나가기로 하였다.

① 남과 북은 금년내 동, 서해선 철도 및 도로 연결을 위한 착공식을 갖기로 하였다.

② 남과 북은 조건이 마련되는 데 따라 개성공단과 금강산관광 사업을 우선 정상화하고, 서해경제공동특구 및 동해관광공동특구를 조성하는 문제를 협의해나가기로 하였다.

③ 남과 북은 자연생태계의 보호 및 복원을 위한 남북 환경협력을 적극 추진하기로 하였으며, 우선적으로 현재 진행 중인 산림분야 협력의 실천적 성과를 위해 노력하기로 하였다.

④ 남과 북은 전염성 질병의 유입 및 확산 방지를 위한 긴급조치를 비롯한 방역 및 보건·의료 분야의 협력을 강화하기로 하였다.

3. 남과 북은 이산가족 문제를 근본적으로 해결하기 위한 인도적 협력을 더욱 강화해나가기로 하였다.

① 남과 북은 금강산 지역의 이산가족 상설면회소를 빠른 시일내 개소하기로 하였으며, 이를 위해 면회소 시설을 조속히 복구하기로 하였다.

② 남과 북은 적십자 회담을 통해 이산가족의 화상상봉과 영상편지 교환 문제를 우선적으로 해결해나가기로 하였다.

4. 남과 북은 화해와 단합의 분위기를 고조시키고 우리 민족의 기개를 내외에 과시하기 위해 다양한 분야의 협력과 교류를 적극 추진하기로 하였다.

① 남과 북은 문화 및 예술분야의 교류를 더욱 증진시켜 나가기로 하였으며, 우선적으로 10월 중에 평양예술단의 서울공연을 진행하기로 하였다.

② 남과 북은 2020년 하계올림픽경기대회를 비롯한 국제경기들에 공동으로 적극 진출하며, 2032년 하계올림픽의 남북공동개최를 유치하는 데 협력하기로 하였다.

③ 남과 북은 10.4 선언 11주년을 뜻깊게 기념하기 위한 행사들을 의의있게 개최하며, 3.1운동 100주년을 남북이 공동으로 기념하기로 하고, 그를 위한 실무적인 방안을 협의해나가기로 하였다.

5. 남과 북은 한반도를 핵무기와 핵위협이 없는 평화의 터전으로 만들어나가야 하며 이를 위해 필요한 실질적인 진전을 조속히 이루어나가야 한다는 데 인식을 같이 하였다.

① 북측은 동창리 엔진시험장과 미사일 발사대를 유관국 전문가들의 참관 하에 우선 영구적으로 폐기하기로 하였다.

② 북측은 미국이 6.12 북미공동성명의 정신에 따라 상응조치를 취하면 영변 핵시설의 영구적 폐기와 같은 추가적인 조치를 계속 취해나갈 용의가 있음을 표명하였다.

③ 남과 북은 한반도의 완전한 비핵화를 추진해나가는 과정에서 함께 긴밀히 협력해나가기로 하였다.

6. 김정은 국무위원장은 문재인 대통령의 초청에 따라 가까운 시일 내로 서울을 방문하기로 하였다.


 

 


Yankeetimes 9/18/18


Total 2,362
2362 미국 중간선거 공화당 상원, 민주당 하원,장악 가능성 최고관리자 05:23
2361 민주당 하원 셔먼,"북한 자주 방어할 만큼 핵 허용해야 " 파문 최고관리자 10-21
2360 문재인 김정은 남북 평화 군사협정 쑈 최고관리자 10-19
2359 문재인 남북철도 착공 하나 못하나? 최고관리자 10-17
2358 문재인 남북철도 도로 착공 강행 하면 ...? 최고관리자 10-16
2357 문재인 대북제재 코웃음, 남북철도 도로 연결 강행 최고관리자 10-15
2356 북핵 리스트 요구 폼페이오 퇴짜당 해 최고관리자 10-15
2355 트럼프.2020년 재선 성공 확률 100% 최고관리자 10-14
2354 위대한 미국재건 트럼프 11월 중간선거 청신호 최고관리자 10-06
2353 존 볼턴,미북 2차회담 11월중간 선거이후에 최고관리자 10-14
2352 폼페이오,"비핵화 위한 종전 선언 빅딜 없다 최고관리자 09-28
2351 폼페이오 풍계리 사찰 수용 " 핵폐기 박차 최고관리자 10-03
2350 폼페이오,김정은 무조건 비핵화 확인 최고관리자 10-07
2349 미국 일본,동중국해 상공에서 대규모 훈련 최고관리자 09-28
2348 트럼프,김정은이 평화와 번영을 원하고있다" 최고관리자 09-27
 1  2  3  4  5  6  7  8  9  10    
Copyrights reserved by Americantown University Mediatech, 2007 Email: yankeetimes@gmail.com